강남뮤직뱅크 NO FURTHER A MYSTERY

강남뮤직뱅크 No Further a Mystery

강남뮤직뱅크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사이즈보다는 재미있게 셔츠룸을 즐기고 싶다면 슈퍼스타셔츠룸 방문을 추천합니다.

뮤직뱅크 교통편 및 자동차 경로찾기 네이버/카카오 : 승용차/대중교통/자전거/도보 길찾기(지역위치기준)

어떠한 불법적인 활동도 용납하지 않으며, 고객님의 편안한 경험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약 업소 방문 중 불편함이나 우려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직원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변형된 형태로 레깅스룸이 생겨났다. 몸매가 전부 드러나는 레깅스 착용이 이루어지지만 피트니스복 자체를 좋아하지 않는 고객들도 있어 호불호가 갈린다. 셔츠룸과 환복 과정은 비슷하다.

대부분의 언니들이 사이즈가 좋은편이고 일반인 및 투잡의 한계가 있기 때문에 마인드는 보통입니다.

한국 가수 · 한국 아이돌 (목록 · 역사) · 다국적 아이돌 그룹 · 현지화 아이돌 그룹

플레이 셔츠룸 구 테란 자리에서 새롭게 오픈한 강남 플레이 click here 셔츠룸 입니다.

초이스 때 레깅스 복장으로 들어와서 손님의 선택을 받은 뒤, 다같이 "인사"라고 외친 click here 후 레깅스 상의로 입고 있던 탑을 안이 완전히 보이는 망사 시스루 또는 에로틱 강남풀싸롱 란제리로 갈아입게 된다. 따라서 상반신은 전부 노출되는 것을 볼 more info 수 있다.

접객원은 손님 무릎 위에 앉아 입고 있던 홀복과 브래지어를 완전히 벗고 셔츠만 입는 과정을 보여준다. 이때 접객원의 신체를 터치하는 수준에 따라 텐카페, 풀싸롱, 쩜오, 퍼블릭룸 등으로 나누며, 셔츠룸카페는 가장 가벼운 터치만 허용하는 수준.

또한, 개인적으로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원하는 경우, 그에 따른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리고 다른맴버 지민은 한곳만 노출되었다. 다행히도 보이 그룹이라 수위에 큰 문제는 없었다.

출근하는 친구들 수에서 좀 read more 유리할 수있으나 질펀하게 놀거나 오래놀기에는 살짝부족할 수 있어요. 가끔 어리고 사이즈 좋은친구 걸릴수 있지만 이역시 복불복입니다. 참고부탁요^^

현 강남에서 존재하는 강남셔츠룸 중 가장오랫동안 같은자리에서 롱런하고 있는 셔츠룸 입니다.

Report this page